명상 가이드북 다운로드, 나에게 말한다. - 담양타로
 
산소명상
 
신청하기
 
자주 묻는 질문
 
경제 정보 / / 2022. 12. 6. 22:25

명상 가이드북 다운로드, 나에게 말한다.

명상 에센셜 가이드북 PDF 전체 파일

무료 다운로드 클릭 

 

미혼 20대가 알면 좋은, 돈 많고 편안해지는 방법 12가지

유튜브 언제까지 보고 있을 거에요? 남는 시간 티비 보고 유튜브 보고 언제까지 머리 안 쓰고 보고만 있을건가요? 그러면서 편안했으면 좋겠고 돈도 많았으면 좋겠죠? 그런데 불편하죠? 돈도 없

qaz20.com

나에게 말한다.

3-3-3 노트 쓰는 것과 같은 맥락입니다. 내가 직접 소원을 손으로 써서 글자로써 이 세상에 방출(output)하고 있는 것입니다. 이것을 입으로 해보세요. 내 몸 안에서 나오는 소리가 내 귀에 들리고 내 방에 퍼지고 이 세상에 퍼지고 있는 것입니다.

이를 테면, 아침마다 화장대 거울에 비친 자기 눈동자를 보며 이렇게 말을 해보는 것이죠. “나는 너를 좋아해.” 얼굴 색이 화사해지고 눈빛에 생기가 점점 돌 것입니다. 그리고 다른 사람의 입에서 난 널 좋아해.”라는 말이 나올 것입니다. 이 때 3번 말하세요. 나의 전생, 나의 현생, 나의 미래생, 우주의 전생, 우주의 현생, 우주의 미래생. 어쨌든 3번은 한 세트, 한 거울입니다.

도저히 비상식적이고 이해가 안되는 말일수록 나에게 하세요. “돈을 버는 것은 쉽다. 돈을 버는 것은 즐겁습니다.” 일단 말하세요. 이 글을 읽고 바로 입으로 말하셨나요? 입으로 말한 당신은 세상에 퍼진 진동이 다시 나에게 영향을 미치는 순간을 분명히 경험하게 됩니다.

 

네이버오디오북으로 들으면서 읽어보세요

https://audioclip.naver.com/channels/10564/clips/10

 

10) 나에게 말한다. (by 싱글레어)

3-3-3 노트 쓰는 것과 같은 맥락입니다. 내가 직접 소원을 손으로 써서 글자로써 이 세상에 방출(output)하고 있는 것입니다. 이것을 입으로 해보세요. 내 몸 안에서 나오는 소리가 내 귀에 들리고

audioclip.naver.com

명상 가이드 싱글레어
Copyrightⓒ2022 by Single Air

  • 네이버 블로그 공유
  • 네이버 밴드 공유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